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우리는 진성다이어리입니다.

지혜로운 생활을 추구해요. 다이어리로 하루를 정리하고, 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순간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창의적인 6공 시스템 다이어리와 스프링 다이어리가 고객님들의 하루하루를 채워가도록...
회사 등 단체에 필요한 다이어리부터, 개인의 필요에 의한 다이어리까지 피드백을 받으면서 제작을 하고 있지요. 
제품 안에 고객님들의 수많은 생각들, 필요들과 아이디어들을 메모하는 것. 이것은 제품 이상의 가치입니다.




다이어리를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은 의외로 1년 내내입니다. 계절과 연초에 관계없이 늦여름에도 그 해의 다이어리를 찾으시거든요. 
이러한 새 출발의 의지에 박수를 보내드리며 저희도 동기부여가 됩니다. 특성상 가을부터 연말까지 단체 제작 고객님들로 인해 분주합니다.
개인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매우 힘이 들 때도 있지만, 보람차고 즐겁기도 한 것이 더 큽니다. 

더욱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과 납기, 그리고 제품에 이르기까지 고객님들과의 소통에 대한 영감을 멈추지 않을게요.
조금씩 발전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 사이 수많은 IT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시장이 작아지는 것은 아닌가에 대한 불안감도 있었지만 괜한 걱정에 불과했습니다. 
종이에 메모하는 것은 꼭 필요한 생활과 일이니깐요. 
당연히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고객님들을 만난 것은 우리에게 엄청난 행운입니다. 
더 겸손하고 지혜롭게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서로의 신뢰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한번 잡은 손을 놓지 말기로 해요. 
여러분들과의 소통. 열정. 이것이 우리에게 계속 영감을 줍니다. 
매일의 나날들이 더욱 반짝이도록 우리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많이 드리는 말씀을 마음 깊이 드려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해요 ...